모찌의 마녀라이프

[일상] 솔라님과 함께 해피오일을 만들어봤어요

모찌◡̈ 2021. 8. 28. 00:55

오늘은 같이 마녀공방 하려고 솔라님 집에 놀러갔어요!

솔라님이 이것저것 간식이랑 차랑 대접해주셨어요 ㅎㅎ

 

솔라님 아로마 오일이 정말 많아서 신기했어용 ㅎㅎㅎ

무드 아로마도 이것저것 맡게 해주시고 넘 재밌더라구요

Feel Peace를 맡았을 때 조금 불편한 느낌이 들어서 내가 지금 평화롭지 않나? 싶었네요 ㅋㅋ

 

해피오일 만드는 리추얼을 해봤고

솔라님이 제공해주셔서 마른 라벤더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었어요

 

이거 해피오일 진짜 추천해요

바닐라, 라벤더, 클라리세이지, 베르가못, 시나몬오일이 들어가는데 완성했을 때 향이 정말 좋아요- 저녁에 약속에서 친구들 발라줬을 때에도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롤러온 공병도 몇 백원에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고

생각보다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 않아요!

 

2021.08.30 - [데일리 셀프케어 리추얼/마인드] - [셀프케어 리추얼 소개] 해피오일 만들기

 

시그니처향 만들기 리추얼도 해봤는데요

저는 베르가못, 장미, 샌달우드를 넣어봤어요

여기 정제수랑 위치하젤을 섞어야 하는데 아직 배송이 안 와서 다음에 완성하는거로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스 루나사드 배송 때 받은 스티커도 붙여봤어용 ㅎㅎㅎㅎ

 

넘 즐겁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마녀친구가 있다면 같이 리추얼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