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셀프케어 리추얼/영혼

셀프케어를 위한 매듭 마법 - 데일리 셀프케어 리추얼, 끈을 이용한 마법, 민속 마법

모찌◡̈ 2021. 9. 1. 16:20

Self-Care Cord Magic

코드 매직은 끈에 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으로 구성된 민속 마법의 한 형태입니다.

이 주문에서는 끈을 이용해 총 9개의 매듭을 묶을 것입니다.

 

재료

  • 내가 좋아하는 색상의 9인치(약 22cm) 실

 

순서

  1. 두 손으로 끈을 팽팽하게 잡습니다. 왼쪽 손의 끝에 매듭을 하나 만듭니다. 나의 정체성, 그리고 셀프케어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생각하면서 말합니다: "1번 매듭은 나를 위한 것이다."
  2. 오른쪽 손의 끝에 매듭을 만듭니다. 셀프케어가 내 삶에서 어떻게 조화와 평등을 만들어내는지를 생각하며 말합니다: "2번 매듭은 밸런스를 위한 것이다."
  3. 나의 성장을 생각하며 가운데에 매듭을 만듭니다. 말합니다: "3번 매듭은 지속적인 성과를 위한 것이다."
  4. 1번 매듭과 3번 매듭 사이에 4번 매듭을 만듭니다. 셀프케어가 어떻게 마인드, 바디, 스피릿의 토대가 되는지를 생각하며 말합니다: "4번 매듭은 안정감을 위한 것이다."
  5. 2번과 3번 매듭 사이에 5번 매듭을 만듭니다. 나의 셀프케어를 증진시키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 행동을 취할지 생각하며 말합니다: "5번 매듭은 행동을 위한 것이다."
  6. 1번과 4번 매듭 사이에 6번 매듭을 만듭니다. 마음의 평화와 기쁨에 대해 생각하며 말합니다: "6번 매듭은 조화를 위한 것이다."
  7. 3번과 4번 매듭 사이에 7번 매듭을 만듭니다. 내 정신상태를 생각하며 말합니다: "7번 매듭은 내면의 지혜를 위한 것이다."
  8. 3번과 5번 매듭 사이에 8번 매듭을 만듭니다. 나의 자아감이 강화된 것을 생각하며 말합니다: "8번 매듭은 나의 힘을 위한 것이다."
  9. 2번과 5번 매듭 사이에 9번 매듭을 만듭니다. 내 목표를 모두 달성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며 말합니다: "9번 매듭은 스스로를 지배함에 관한 것이다."
  10. 제단, 주머니 속에 끈을 보관하거나 팔찌로 만들어서 착용합니다. 그렇게해서 영혼의 셀프케어에 언제든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들 중 하나의 영역에서 완전히 숙달되었다고 생각한다면, 그 영역에 해당하는 매듭을 풀어냅니다.

 

코멘트

실을 이용한 리추얼이라니

간단하면서 신선한 리추얼이네요!

 

하나의 영역을 마스터하면 매듭을 풀어낸다는 개념도

신선한 것 같아요.

 

1번: 나(me)

2번: 밸런스(balance)

3번: 지속적인 성과(continued progress)

4번: 안정감(stability)

5번: 행동(action)

6번: 조화(finding harmony)

7번: 내면적인 지혜(inner wisdom)

8번: 힘/권한(personal power)

9번: 스스로에 대한 지배(mastery of me)

 

이것들을 모두 숙달할 수 있다면

정말로 셀프케어의 마스터가 되겠네요.

 

완성된 실은 팔찌로 착용해도 좋다고 했으니까

처음부터 실팔찌 만들기 세트로 리추얼을 해봐도 좋을 것 같아서

아래에 아이템 링크 첨부합니다.

 

 

리추얼 추천 아이템

[Dahlia] 실팔찌 만들기 DIY 키트

 

Dahlia 실반지 실팔찌 만들기 세트 DIY 키트 6type 소원 우정

COUPANG

www.coupang.com

나일론 매듭실

 

나일론 매듭실 실팔찌 만들기 0.8mm

COUPANG

www.coupang.com

[유니아트] 털실혼합

 

유니아트 15000 털실혼합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