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연금술 마법/유전자키(진키)

유전자키 열쇠의 종류 - 삶의 표현 열쇠 (Life's Work)

모찌◡̈ 2024. 4. 29. 10:00

황금 문을 찾는 여정은

내 삶의 표현을 나타내는 유전자키를 묵상하면서 시작됩니다.

 

삶의 표현 열쇠는

나의 깊은 목적이 외부 세계와 만나는 곳이에요.

일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지만

직업, 직장, 내가 하는 일

외적으로 드러나는 내 삶이 되겠죠.

 

이 열쇠는 나에게 가장 적합한 일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바로 이 길이야!'라고 말한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보다는 어떤 이야기의 틀을 제공한다고 생각해 주세요.

내 삶의 역할을 찾는 것은 어디까지나 나의 몫입니다.

 



그림자 

 

삶의 표현 열쇠의 그림자를 통해

내게 맞는 역할을 찾는 것을 방해하는 

나의 뿌리 깊은 패턴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삶의 표현 열쇠의 그림자는,

내가 완전히 받아들일 때까지 반복해서 만나게 될 도전을 보여줍니다.

 

그림자의 변형에는 본질적으로 세 가지 단계가 동반됩니다.

허용, 수용, 포용입니다.

 

먼저 이 문제가 삶에 있다는 것을 허용해야 합니다.

당장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싫어할 수도 있고, 회피하거나 분노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존재하는 것을 단순히 허용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일단 허용하면 받아들일 준비가 된 것이며, 수용이 시작됩니다.

수용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수용은 내면의 작업이 실제로 시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면의 무언가에 책임을 질 용기를 낸 것입니다.

 

수용은 변화의 불꽃을 일으키고 불꽃이 주변을 붉게 물들이면,

마지막 단계인 포용이 시작됩니다.

심호흡을 하고 그림자를 완전히 받아들이게 됩니다.

 

이렇게 해야 부정적인 패턴이 내면에서 완전히 변형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인생의 도전에 가슴을 완전히 여는 것입니다.


선물

모든 그림자에는 선물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변형 과정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기억하세요.

이 도전은 단순히 그림자를 선물로 바꾸고,

프로필의 다음 열쇠로 넘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내면을 계속 탐구하다 보면

그때마다 더 깊은 그림자가 숨어 있음을 알게 될 거예요.

이들은 차례로 더 많은 선물을 담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패턴을 인식하고 포용할 때

또 다른 선물을 열 수 있습니다.

극적으로 각 선물은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각 그림자도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선물이 드러나면 인생의 일이 더욱 명확해집니다.

보편적인 법칙에 따라

내면의 작업은 외면의 작업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시디

시디는 세상에서 행하는 당신의 일의 신성한 본질을 나타냅니다.

 

삶의 표현 열쇠의 그림자를 묵상할 때

시디를 떠올리며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본질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묵상 여정의 길의 끝에 이르면

당신은 다시 한번 똑같은 유전자 키에 돌아오겠지만

완전히 다른 옥타브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여정 내내 이 시디를 가슴에 품어야 하며,

여정이 끝날 때쯤이면 운이 좋다면

어떤 형태로든 나의 시디가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64개 유전자 키의 특정한 단어들은 언어적 열쇠 세트입니다.

음에는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단어 뒤에 숨겨진 이야기, 통찰력, 진동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인내심은 이 여정에서 가장 큰 동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