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기초 지식

오늘의 룬 #05. Wunjo 운조

모찌◡̈ 2021. 11. 1. 12:03

오늘의 룬은 어린 아이의 기쁨, 욕망의 성취, 자기수용, 나를 둘러싼 현실 세계에서 내가 즐길 수 있는 것을 찾는 능력을 상징하는 wunjo입니다.

운조는 또한 문제가 곧 끝날 거라는 확신을 주고, 내가 매달려온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것을 예언합니다. 이 룬은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을 할 때, 혹은 가까운 사람에게 애정을 줄 때 느끼는 순수한 즐거움입니다.


역방향일 때는 나의 삶에 즐거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운과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고,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고, 한동안은 어떤 즐거움도 느낄 수 없을 것입니다. 만약 질문이 일과 관련된 것이라면 운조는 현재 일에서 맡은 책임에 만족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랑에 관련된 것이라면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에 대비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운조가 역방향일 때는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더 적절한 때가 올 때까지 중요한 행동을 미루세요.


*긍정적인 의도로 룬의 에너지를 배워보세요. 오늘의 룬으로 명상을 하며 룬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룬의파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룬을 3일 이상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