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연금술 마법

[영적 연금술] 11월에는 조상을 위한 제단을 만들어보세요

모찌◡̈ 2021. 11. 21. 20:31

 

금잔화 (marigold)

 

올해의 '어두운 하반기(dark half)'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지의 세계로 들어가 베일 너머의 다른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시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현대 할로윈은 켈트 신화에서 비롯된 죽은 자들에 대한 행사입니다. 하지만 죽은 자를 기리는 행사는 전 세계 문화권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고대 켈트 관습에서 조상은 삼하인에 음식, 촛불, 제물 및 기타 마법으로 ​​집으로 초대되었습니다.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dia de los muertos) 또는 "죽은 자의 날"은 조상을 살아있는 세계로 다시 불러들이는 강력한 멕시칸 전통이자 축제입니다. 기도, 양초, 고인의 사진, 정교한 제단은 조상과의 연결을 기억하고 축하하기 위한 수단이고 - 제단에는 노란색과 주황색 금잔화를 많이 두는데, 이 꽃은 강한 향기와 태양의 상징으로 조상을 살아있는 세계로 인도하는 데에 도움이 되죠.

 

{조상 제단 만들기}

 

제단은 보이지 않는 세계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고인의 사진, 향이 강한 꽃, 금잔화나 장미와 같은 허브를 제단의 두세요. 촛불을 켜고 당신이 기리고 싶은 고인이 된 가족 구성원 각각을 위해 와인 한 잔이나 음식, 사탕 또는 기타 간식을 바치세요.

 

조상이나 스피릿 가이드에게 질문이 담긴 편지를 쓰는 것도 좋습니다. 편지를 제단에 올려 놓고, 꿈에서 답을 기다리세요. 또는 영혼이 내 손을 통해 쓰게 하는 자유 쓰기 연습을 해보세요. 타로 카드를 뽑고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